ABBC, 뉴욕의 록펠러 센터에서 Buyaladdin 공개

ABBC, 뉴욕의 록펠러 센터에서 Buyaladdin 공개

ABBC 재단은 Buyaladdin 쇼핑 플랫폼을 발표하였다. Buyaladdin은 진정한 차세대 전자 상거래 응용 프로그램으로 교환 매체에 혁신을 가져올 것이며 암호화폐를 주류로 만드는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ABBC 재단은 “2019 년 7월 16일 뉴욕의 록펠러 센터에서 이 혁신적인 발표를 할 수 있는 특권을 얻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Buyaladdin은 결제 방법으로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재단은 프로젝트를 통해 암호화폐와 전자 상거래의 가교 역할을 하기 위해 노력했고 알라딘 월렛(Aladdin Wallet)은 이미 행사 이전에 출시되었으며, 채팅을 통해 암호를 전송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을 갖추고 암호화폐 세계에서 알라딘 월렛이 만들어갈 파괴력을 이미 선보였다고 전했다.
 
Buyaladdin 출시 이벤트는 CTO인 스탠리 박이 주최했으며, 그는 쇼핑 플랫폼이 만들어갈 변화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세상"이라고 언급했다. 해당 플랫폼은 10월 출시 예정이며 1억 명이 넘는 암호화폐 사용자가 사용할 예정으로, 이미 Amazon, eBay, Alibaba, 라쿠텐 및 AliExpress와 같은 쇼핑몰 목록에 등록되어있다. 이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50 여 개가 넘는 업체를 통합했다.
 
ABBC 재단은 “암호화폐가 가진 문제 중 하나는 그것의 사용성이었다. 다른 암호화폐로 교환하는 문제 뿐 아니라 실제로 어떤 것도 구입할 수가 없었다. Chainalysis의 연구에 따르면 비트코인 거래의 1.3%만이 판매자가 관여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해당 플랫폼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행사를 하는 동안 제품 데모를 시연하는 사람이 비트코인을 사용하여 앱에서 신발 한 켤레를 구입해 보였다. 암호화폐는 가격 변동성이 커서 구입하는 데 많은 위험이 따르지만, 해당 재단의 새로운 쇼핑 플랫폼은 투자자를 확신시킬 수가 있다”고 밝혔다.
 
TNC CEO인 브루스 정(Bruce Jeong)은 Buyaladdin이 가져올 변화에 대해 "처음부터 매우 생소하여 붐이 일어나게 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이 행사는 리버랜드 대통령인 Vit Jedlicka가 Buyaladdin에 대한 그의 최종적인 견해를 제시하는 것으로 마쳤다. 리버랜드는 Jedlicka 대통령의 비전에 따라 지방 분권화된 자치 단체를 통해 국가를 운영함으로써 암호화폐 국가가 될 계획을 가진 자유 공화국이다.
 
계속해서 더 나은 혁신이 이루어짐에 따라 종이 없는 결제가 이루어지는 세상에 대한 가능성이 점점 커져가고 있다. 이에 ABBC는 "앞으로 수년 동안 더 많은 스토어를 확보하고, Buyaladdin은 암호화폐 세상을 주류로 도약시킬 준비가 됐다"며 "ABBC 재단 지지자들과 그러한 행사를 할 수 있도록 해준 록펠러 센터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