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소모품 2개 동시 교환하면 '최대 20%' 할인

르노삼성자동차는 8월 한 달간 자사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브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차 전국 460개 직영·협력 서비스점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인 소모품을 2개 패키지 상품으로 나눠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디스크를 동시에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20%, 스파크 플러그와 이그니션 코일을 같이 교환하면 10%를 할인해준다.

르노삼성자동차가 8월 한 달간 자사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브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가 8월 한 달간 자사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브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이어는 브랜드에 따라 최대 20% 할인한다. 미쉐린타이어는 20%, 금호·한국·넥센타이어는 10%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올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유상 수리 비용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진규 르노삼성차 AS 담당 상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과 직결되는 소모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이 휴가 전 합리적 가격에 차량을 점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연 자동차 전문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