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엑시트' 700만 돌파 소감 공개…"의미있는 작품, 사랑해주셔서 감사"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임윤아(소녀시대 윤아)가 최근 700만 관객을 돌파한 데뷔 첫 주연영화 '엑시트'에 대한 감회를 통해 향후 활동을 다짐하는 모습을 보였다.

1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임윤아의 영화 '엑시트' 700만 관객동원 기념 소감을 전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 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 탈출 액션 영화다.

임윤아는 극중 의주 역을 맡아 역경을 헤쳐나가는 열혈감성의 현실캐릭터 매력을 드러낸 바, 극의 흥행만큼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임윤아는 “‘엑시트’ 덕분에 정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영화 첫 주연작이기도 하고 여러모로 제게 의미 있는 이 작품을 700만 명의 관객들이 봐주셨다니 정말 감사드린다. 많이 뛰면서 촬영한 만큼 큰 사랑을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윤아는 안방극장 활약에 이어 영화 '엑시트'를 토대로 한 첫 스크린 주연연기로 매력을 드러내며 활발한 향후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