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프라이빗 스테이지 스폿 영상 공개…금일 2차 티켓오픈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블랙핑크가 내달 하순 있을 '프라이빗 스테이지' 관련 콘텐츠를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3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블랙핑크의 ‘2019 PRIVATE STAGE [Chapter 1]‘의 스폿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에는 블랙핑크 EP앨범 서브 타이틀곡 ‘Don't Know What To Do’를 배경으로 스테이지에 오르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연 무대에 오르기 전후 멤버들의 모습이 비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무대 위 파이팅을 다짐하는 모습과 함께 팬들의 열광에 화답하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이어짐과 더불어, 영상 말미 ‘SEE YOU SOON, BLINKS’라는 문구가 나타나면서 팬들과의 교감을 기다리는 블랙핑크의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의 ‘2019 PRIVATE STAGE [Chapter 1]‘은 이들의 데뷔 3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첫 무대로,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한 음악적 교감과 함께 블랙핑크와 팬들과의 진솔한 만남이 화려하게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내달 21일 오후 1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블랙핑크 프라이빗 스테이지를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 해당티켓은 이날 오후 8시 옥션티켓에서 진행될 2차오픈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