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연말 결산 '올영세일' 최대 60% 할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리브영 연말 결산 올영세일
<올리브영 연말 결산 올영세일>

CJ올리브영이 20주년을 맞아 '초호화 캐스팅'을 콘셉트로 연말 결산 세일 총공세에 나선다.

올리브영은 이달 8일까지 올해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에서 20주년을 기념해 기획 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특별히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실속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연다. 올리브영은 고객 구매 데이터 1억 건을 분석해 최종 23개 부문의 92개 히트 상품을 엄선해 소개했다.

연말 결산인 만큼, 이번 올영세일에선 핵심 상품군인 기초와 색조를 중심으로 최대 60% 할인한다. '마녀공장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등 다양한 에센스를 할인 판매한다.

오늘의 특가 행사에서는 매일 다른 어워즈 수상 상품을 추가 할인해 선보인다. 한정 수량의 '선착순 특가'도 달라졌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뿐 아니라, 무료 증정 상품도 준비했다.

선착순 특가는 첫 날인 12월 2일과 세일 기간 중 한 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선착순 특가 상품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만 소진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추어 판매가 시작되며,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올리브영 20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2019 올리브영 어워즈'를 연계한 기획상품으로 더욱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며 “올해 히트상품들을 그 어느 때보다 가장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