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신보 Starry Night 트랙리스트 공개…크러쉬 협업 타이틀곡 비롯 6곡 수록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보아가 크러쉬와의 협업곡을 필두로 한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아시아의 별'의 감성매력을 담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보아(BoA) 새 미니앨범 ‘Starry Night’(스타리 나이트)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스트에는 타이틀 곡 ‘Starry Night’를 비롯해 ‘Black’(블랙), ‘Butterfly’(버터플라이), ‘I Don’t Mind’(아이 돈트 마인드), ‘보여 (Think About You)’, ‘말린 장미 (Dry Flower)’ 등 트랙명과 곡 참여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감성뮤지션 크러쉬와의 협업이 돋보이는 감성 러브송 'Starry Night'의 존재와 함께, 수록곡 ‘Black’, ‘말린 장미 (Dry Flower)’부터 타이틀곡에 이르기까지 보아가 직접 작사·곡에 참여한 바가 공개되면서 이번 앨범이 그녀 본연의 음악적 감성과 역량의 성장을 다시 한번 확인케할 명작이 될 것임을 기대케하고 있다.

보아는 이번 앨범에 대해 “겨울에 어울릴 만한 노래들을 담아 많은 분들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고 싶었다. 이지 리스닝(Easy-Listening) 곡들로 채운 만큼 편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보아는 오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Starry Night’ 공개를 확정한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 및 각종 SNS의 SMTOWN 계정 등을 통해 새 앨범들의 주요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기대감을 확대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