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연말 맞이 ‘#지금해야할말’ 사연 이벤트 실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엔유씨전자, 연말 맞이 ‘#지금해야할말’ 사연 이벤트 실시

엔유씨전자가 12월 6일부터 2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심 나눔 캠페인 ‘#지금해야할말’ 사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지금해야할말’ 사연 이벤트는 연말을 맞이해 그동안 ‘지인들에게 하고 싶었지만 못했던 말’을 남기고, 소중한 이들과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지인에게 하고 싶은 감사의 말, 사과, 추억, 응원, 위로 등 다양한 사연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업로드 사진은 제한이 없고 필수 해시태그 ‘#엔유씨, #지금해야할말, #엔유씨네이벤트’를 추가하면 참여가 자동 완료된다.
 
참가자 중 총 100명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진공블렌더, 프리미엄 원액기, 시트러스 원액기, 양면 생선구이기, 황토 슬로우쿠커를 증정하며, 35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더불어 서브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지금해야할말’ 사연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캠페인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말연시 평소 마음에 품었지만 표현을 못했던 부모, 연인, 친구, 동료 등에게 감사의 마음이나 응원, 위로, 사과의 말을 건네보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