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천사OST 리메이크' Returned Fullmoon, 국내 각 차트서 두각…지니·벅스서 TOP10 기록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성우 이용신의 '달빛천사' OST 리메이크 앨범 'Returned Fullmoon(리턴드 풀문)'이 국내 음악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12일 올보이스 측은 최근 발표된 이용신 리메이크 앨범 'Returned Fullmoon(리턴드 풀문)'이 멜론·지니·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리메이크 앨범 'Returned Fullmoon(리턴드 풀문)'은 타이틀곡 ‘New Future’이 지니·벅스 차트 TOP10을 기록한데 이어, ‘나의 마음을 담아’,  ‘Love Chronicle’, ‘Myself’, ‘Eternal Snow’ 등 주요곡들이 각종 차트 내 진입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사진=올보이스 제공
사진=올보이스 제공

여기에 ‘달빛천사’의 주인공 성우이자 삽입곡을 부른 이용신의 이름도 발매 이후 하루종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관심을 얻었다.

이번 결과는 주인공 성우인 이용신의 보컬과 함께 기타리스트 홍준호와 임선호, 하모니카의 대가 권병호 등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의 세션과 함께 버클리 출신의 뮤지션 이진주, 드라마 OST 장인 양정우, 뮤지션 박형준 등 뮤지션들의 편곡이 더해져 더욱 풍성해진 원곡 감성에 15년 ‘달천이(달빛천사 팬 애칭)’들의 응집된 힘이 더해져 펼쳐진 결과로 보여진다.

한편 '달빛천사OST 리메이크' Returned Fullmoon을 내놓은 이용신은 오는 24~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불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를 가지며, 곡에 담긴 감각적인 매력과 자신만의 음악적 역량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