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365, ‘SBA 고용환경 개선실적 우수기업’ 선정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디딤365가 서울시 강소기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한 ‘고용환경 개선 실적 우수기업 인증사업’ 심사에서 레벨 1 등급 3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디딤365는 지난 1년간 전년대비 상시근로자 증가율, 청년 고용 증가율 등 상시근로자 고용 실적 및 상시근로자 처우 수준에서 고득점을 얻었다. 또한 경영역량 평가 분야와 기업 성장잠재력, 복지수준(복지포인트 연 100만원 지원, 휴게실 개선 사업, 사내 문고 등)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디딤365의 직원을 위한 도서관과 휴게실. 사진제공=디딤365
<디딤365의 직원을 위한 도서관과 휴게실. 사진제공=디딤365>

‘고용환경 개선 실적 우수기업 인증사업’은 SBA가 2016년부터 서울시와 SBA가 서울소재 중소기업의 일자리 환경 개선과 청년-중소기업간 불균형을 해소하고 청년 일자리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공동으로 마련한 사업이다. 올해 70개 기업이 신청했으며, 현장실사를 통해 30개 기업이 최종 선정됐다.

상위 5개 기업에게는 서울시에서 근무환경 개선금을 지원하고 서울시장 명의 인증서를 수여한다. 또한 SBA는 환경개선 바우처 1,000만원과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하면서 2020년도 하이서울브랜드 사용권 및 SBA 채용지원사업 우선 참가 기회 등을 부여한다. 이외에 서울신용보증재단에서는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디딤365 장민호 대표는 “인재 양성을 통한 기업 발전에 중점을 두고 업무 환경 개선과 기술 경쟁력 배양에 매진해왔다”며 “내년에는 서울을 대표하는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청년 고용 창출과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