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연말콘서트 개최 깜짝발표…'원키라發 박쏘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가수 박원이 깜짝 콘서트를 통해 연말 대중과의 따뜻한 마무리 기회를 갖는다.

13일 메이크에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박원의 깜짝 연말콘서트 계획을 발표했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원이 #어젯밤 #원키라에서 #쏘아올린 #공연 #이것이모두 #19시간만에 #벌어진일'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된 내용에는 지난 11일 KBS Cool 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를 통해 쏟아진 팬들의 요청에 화답하려는 박원의 단호함과 갑작스러운 일정에 당황하는 소속사 대표의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같은 바에 따라 펼쳐질 박원의 콘서트는 이달말 밤 8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즉흥적인 준비에도 불구하고 박원이 지닌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는 박원의 매력을 짙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라디오 사연을 통해 공연을 요청해주신 팬분들을 비롯해 늘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연말 선물을 드리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 뜨겁게 환호해주시는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원은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 경력과 함께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로 데뷔, 2015년 정규 1집 ‘Like A Wonder’와 2016년 정규 2집 ‘1/24’, 2017년 b-side 앨범 ‘0M’ 등의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사랑받으며 매력적인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갖추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