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암호화폐 시장 전망과 떠오르는 소셜트레딩 활용법’ 세미나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암호화폐의 긍정적 활성화는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 암호화폐 거래 시장의 성장으로 투자자들도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암호화폐가 지속적으로 하락하면서 거래량도 동반 하락하고 있어 이익 보존을 위해 투자 고객은 중·단기 시세 차익을 도모할 수 있는 파생상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파생상품은 기초자산의 가치변동을 바탕으로 파생시킨 금융상품을 말한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파생 상품을 거래소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그런데 한글 지원이 되는 곳이 드물고 일반 거래와는 형식이 달라 사용이 어렵다. 또 기존 금융 거래 시장의 복잡함과 정적인 가치변화를 투자자들이 잘 이해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가 절실해졌다.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최근 소셜트레이딩을 통해 직관적으로 시장의 흐름과 투자자들의 합의를 전달할 수 있는 플랫폼 BI.Q 옵션 거래소가 주목받고 있다. 유저의 화면에서 숫자 일색이 아닌 직관적이고 쉬운 아이콘으로 사용이 편리한 UI/UX 플랫폼이 고객들의 사용을 돕고 있어 성장 중이다.

BI.Q 옵션 거래소는 소셜 트레이딩 기술이 접목된 직관적인 UI/UX로 가시성을 높인 플랫폼으로 시장과 유저 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바이낸스 및 비트파이넥스를 포함한, 현존하는 상위 암호화폐 거래소들로부터 시장 합의에 가까운 가격과 유동성을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12월 26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2020 암호화폐 시장 전망과 떠오르는 소셜트레딩 활용법’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2020 암호화폐 시장 전망과 떠오르는 소셜트레딩 활용법’ 세미나 개최

이번 웨비나에서는 2020년 암호화폐 거래 전망을 살펴보고 최근 암호화폐의 새로운 거래 트렌드로 떠오르는 소셜트레이딩과 그 활용법에 대해 알아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