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장국영 영화 원작 뮤지컬 '영웅본색' 티켓 특가 프로모션 선보여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앱스토리몰, 장국영 영화 원작 뮤지컬 '영웅본색' 티켓 특가 프로모션 선보여

앱스토리몰이 뮤지컬로 돌아온 홍콩 느와르 명작 '영웅본색' 티켓을 최대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영웅본색'은 장국영, 주윤발 주연 영화 '영웅본색'을 원작으로 제작된 창작 뮤지컬로, 한국 뮤지컬계의 황금 듀오라 불리는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음악감독이 작업했다. '당년정', '분량미래일자' 등 장국영의 히트곡들과 최첨단 기술이 접목된 무대 디자인으로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무대를 선보인다.   

세 남자의 우정과 의리를 담은 뮤지컬 '영웅본색'에는 내노라하는 배우들로 출연진이 꾸려졌다. 주요 역할인 송자호 역에는 유준상, 임태경, 민우혁이 출연하며, 송자걸 역은 한지상, 이장우, 박영수가 맡았다. 마크 역에는 최대철과 박민성이 이름을 올렸다.  프로모션 행사가 진행 중인 뮤지컬 '영웅본색'은 앱스토리몰에서 1월 22일부터 3월 8일까지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홍콩 느와르의 시초라 할 수 있는 영화 '영웅본색'은 말로 설명할 필요 없는 희대의 명작”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뮤지컬 '영웅본색'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