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에듀윌, '2019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9년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2016~2017년에 이어 3번째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World Record Committee(WRC/세계기록위원회) 등 해외 기록 인증 전문기관에 인증 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 기관이다.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에듀윌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받은 자사 수험생의 합격증과 합격자의 DB,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 대조, △변호사 등 신뢰할만한 제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는 “KRI 한국기록원에서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3번이나 공식 인증 받아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에듀윌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성공적으로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덕은 KRI 한국기록원장은 “세 번째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를 인증 받은 에듀윌의 쾌거는 모든 임직원들이 노력했기에 이룰 수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업계에서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