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게임 포털 '게임엔', 게임 랭커에게 코로나19 예방 위한 KF94 마스크 증정

HTML5 게임 포털 '게임엔', 게임 랭커에게 코로나19 예방 위한 KF94 마스크 증정

휴먼웍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하기 위한 ‘클린 코로나’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린 코로나’는 휴먼웍스가 운영하는 HTML5 기반 게임 포털 게임엔에서 제공하는 게임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감염 예방을 위한 행동수칙을 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엔은 해당 게임의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KF94 마스크를 증정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에 앞장설 계획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감염 수치를 떨어뜨려야 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 ‘클린 코로나’에는 수많은 시민들이 지하철을 이용하기 위해 등장한다. 그중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시민들에게는 마스크를 씌워주어야 하며, 오염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민들에게는 손세정제를 나누어주어야 한다. 또한 이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들은 지하철을 이용하지 못하도록 치료소로 옮겨야 한다.

게임엔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떠돌고 있다”라며 “‘클린 코로나’를 통해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예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클린코로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엔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