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를 통해 HCI 기초부터 운영까지 배워보기” 온라인 세미나 개최

기업 비즈니스 환경이 빠르게 변화됨에 따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기업들의 인프라 환경이나 애플리케이션 활용도 다양해지고 있다. 하지만 기업들은 다양함에 따른 복잡함을 해결해야 할 과제도 많다.

하드웨어 중심으로 설계된 레거시 인프라는 스토리지, 스토리지 네트워크, 서버 등 인프라 자원 간의 사일로로 관리가 복잡하고 데이터센터 공간도 많이 차지한다.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와 비교해 클라우드와의 연동 및 유연한 인프라 할당이 어렵다. 때문에 인프라 확장 및 컨테이너, 가상머신(VM) 등 최신 IT 기술 통합 시 유지 관리 및 보안에 많은 자원을 소모시킨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3월 11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뉴타닉스를 통해 HCI 기초부터 운영까지 배워보기’라는 주제의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하이버 컨버지드 인프라의 등장과 이 분야 강자인 뉴타닉스 기술을 바탕으로 한 컴퓨팅, 가상화, 스토리지를 통합한 100% 소프트웨어 정의 스택으로,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어떻게 높이는지 살펴본다.

최신 소프트웨어 정의 솔루션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를 활용해 모든 IT 리소스를 통해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고 기업에 맞는 인프라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도 알게 된다. 그간 부담스러웠던 데이터 센터 인프라 관리에 대한 고민도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설명한다.

“뉴타닉스를 통해 HCI 기초부터 운영까지 배워보기” 온라인 세미나 개최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3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 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