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미니 마사지기 '오엘라 마사지건' 출시

앱스토리몰, 미니 마사지기 '오엘라 마사지건' 출시

앱스토리몰은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고 만성피로를 개선해주는 ‘앱코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개개인의 몸 상태에 맞는 3단계의 세밀한 강도 조절을 통해 근육이 뭉쳐있는 부위를 효과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는 마사지 기구로, 3가지의 맞춤형 헤드를 기본으로 함께 제공해 허리, 복부 등 큰 근육은 물론 손바닥, 발바닥, 어깨 등 비교적 작은 근육까지 섬세하게 안마할 수 있다. 마사지 단계는 직관적인 원터치 스크린을 통해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기기 작동 여부와 배터리 잔량까지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2,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앱코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은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BLDC 모터를 장착해 2,400rpm의 강도로 마사지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대화 소음보다도 적은 52dB의 소음만을 발생시켜 아이가 있는 가정은 물론 조용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무게가 420g에 불과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앱코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은 KC인증을 획득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기”라며 “어깨와 허리 등에 만성적인 근육통을 겪고 있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앱코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