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6주년 시네마틱 영상 공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6주년 시네마틱 영상 공개

컴투스가 17일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풀 시네마틱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하고 신비의 소환서를 지급하는 100번의 소환 대규모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서머너즈 워' 속 '이계의 틈'의 거대 레이드 보스와의 전투 장면을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담았다.

압도적 스케일의 거대 보스와 이를 상대로 처절하게 싸우는 단 하나의 몬스터를 극명하게 대비시켰다. 레이드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 100마리의 몬스터가 끊임없이 소환되는 모습과 '신비의 소환서 100장 무료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내용을 담아 이번 이벤트에 대한 유저 기대감을 높였다.

컴투스는 지난 3일과 7일 두 차례에 걸쳐, 숫자 '6'과 '100'에 관련된 '출시 6주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임 및 글로벌 커뮤니티에 공개해 전 세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공개 직후, 티저 의미를 유추하는 수백 건 게시물이 국내 공식 카페에 올라왔다. 호기심을 표출하는 세계 유저의 수 많은 댓글과 인플루언서 해석 영상도 '서머너즈 워'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에 잇따라 게재되는 등 출시 6주년에 앞서 많은 글로벌 유저가 기대감을 나타냈다.

컴투스는 6주년을 맞아 '서머너즈 워' 유저를 뜻하는 '소환사(Summoner)'와 '기념일(Anniversary)'을 합친 엠블럼 '서머너버서리(Summonerversary)'를 제작하고 지난 6년 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해온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 기념 시네마틱 영상은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