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집엔, 층간소음방지매트 '3+1 이벤트' 실시… “에어보드 선착순 증정”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아이러브집엔이 집안에 머물며 층간소음으로 고통 받는 이른바 '집콕족'에 최적화한 층간소음방지매트 맞춤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며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전개 중이다. 자택에 머무는 가정이 급증하며 층간소음으로 인한 이웃 갈등도 고조되는 상황이다.

이에 층간소음해결사 아이러브집엔은 집콕족 맞춤 '3+1 이벤트'를 실시, 아이러브집엔매트 3장 시공 시 1장을 추가 지원한다. 이벤트 신청자 선착순 30명에게는 '점핑 에어보드'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이러브집엔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집콕현상이 급증하며 발생한 충간소음 분쟁과 비용부담을 최소화하는 데 기여하겠다”면서 “한계가 있던 폴더매트 범위를 보완하고 아이에게 무해한 친환경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러브집엔이 공급하는 층간소음방지 시공매트 아이러브집엔매트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5세대 제품이다. 이는 2009년 국내 최초 TPU매트 1세대 제품을 출시한 이래 꾸준히 성능개선을 이어온 국가대표의 경험과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층간소음 방지효과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스톤마블, 화이트마블 두 가지 디자인·색상으로 구성됐다.

아이러브집엔매트 관련 제품정보와 이벤트정보는 아이러브집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집엔, 층간소음방지매트 '3+1 이벤트' 실시… “에어보드 선착순 증정”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