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5G 클라우드 게이밍 활용과 운영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5G 새로운 게임의 시대! 텐센트 클라우드 게이밍의 강점과 활용 사례

5G 게임 성장세가 가파르다. 초고속•초저지연 5G 네트워크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 없이, 스마트폰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5G 게이밍 시장 공략에 이통사 뿐만 아니라 게임 기업들도 등 관련 사들이 적극 나서고 있다.

원활한 5G 게이밍이 가능하려면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컴퓨팅이 받쳐줘야 한다. 이런 이유로 클라우드 게임이 대세이다. 클라우드 게임의 강점은 클라우드단 설치, 클라우드 랜더링, 멀티 터미널 디코딩 등으로 플레이어로 하여금 장소와 환경의 구애없이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게 지원한다. 또한 박진감있는 게이밍을 위해 사용되는 시나리오로는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 클라우드게임 테스트 플레이, 라이브 스트리밍 등이 있다.

텐센트 클라우드는 5G 시대를 적극 대응하기 위해 지난 해 텐센트 클라우드 클라우드 게이밍 솔루션을 발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5월 8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5G 새로운 게임의 시대! 텐센트 클라우드 게이밍의 강점과 활용 사례’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클라우드 게임"에 관한 정보와 강점, 다양한 활용사례, 텐센트 클라우드 게임 솔루션들이 소개된다. 클라우드 게임의 다양한 기술적인 특성 및 다양한 게임 시나리오의 활용 사례, 그리고 텐센트 클라우드 게임 솔루션이 자세히 설명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7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강 5G 클라우드 게이밍 활용과 운영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