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클라우드, 최강 5G 클라우드 게이밍 활용과 운영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5G의 묘미는 뭐니 뭐니 해도 빠른 속도로 끊김없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중에서 네트워크 게임, 클라우드 상에서 즐기는 게임은 차원이 달라진다. 고사양 PC나 콘솔에서 즐기던 게임들을 클라우드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디바이스의 성능과 관계없이,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이제 게임의 대세이다.

5G 게이밍의 참 맛을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은 클라우드단 설치, 클라우드 랜더링, 멀티 터미널 디코딩 지원으로 장소와 환경의 구애없이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박진감있는 게이밍을 위해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 클라우드게임 테스트 플레이, 라이브 스트리밍 등이 활용돼 사용자들과 서비스 기업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가트너 조사에서 클라우드 시장 점유율 성장속도 1위인 텐센트 클라우드가 5G 시대를 주도하기 위해 텐센트 클라우드 클라우드 게이밍 솔루션을 발표해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5월 8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5G 새로운 게임의 시대! 텐센트 클라우드 게이밍의 강점과 활용 사례’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클라우드 게임"에 관한 정보와 강점, 다양한 활용사례, 텐센트 클라우드 게임 솔루션들이 소개된다. 클라우드 게임의 다양한 기술적인 특성 및 다양한 게임 시나리오의 활용 사례, 그리고 텐센트 클라우드 게임 솔루션이 자세히 설명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7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텐센트 클라우드, 최강 5G 클라우드 게이밍 활용과 운영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