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삼성SDS와 PwC가 함께하는 RPA 도입부터 확산까지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쇼TV]삼성SDS와 PwC가 함께하는 RPA 도입부터 확산까지

삼성SDS는 6월 5일(금) 오후 2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Digital Transformation Journey with RPA'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다수의 기업들이 Digital Transformation(DT)의 중요성을 강조하지만, 실제 성공적으로 DT를 구현한 기업들은 많지 않다. DT는 단순한 신기술의 적용이 아니라, 기업의 기존 프로세스, 비즈니스, 조직과 문화까지 모두 통합적으로 효율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이기 때문이다.

글로벌 ICT 기업인 삼성SDS와 Top-tier 컨설팅사인 PwC컨설팅은 디지털 혁신 효과가 높은 프로세스 자동화를 중심으로 기업의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시키면서도, 기존과 다른 신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AI-Driven DT Framework를 개발해 왔다. 기업의 현재 수준을 진단하는 과정부터 자동화(RPA) 가능 영역을 도출하고, 나아가 AI Service Offering을 제공할 수 있는 로드맵을 설계한다.

[올쇼TV]삼성SDS와 PwC가 함께하는 RPA 도입부터 확산까지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러한 방법론을 단계별로 설명하고, 삼성SDS의 AI Platform까지 활용한 실제 도입 사례를 소개한다. 또한 AI Platform의 핵심인 Brity Works가 챗봇, OCR 등과 연계되어 고객을 어떻게 디지털 혁신해왔는지 함께 발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20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