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11년 연속 ‘ACE 어워즈 고객 우수상’ 수상

글로벌 시스템 관리 및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 퀘스트소프트웨어(Quest Software, 이하 퀘스트)는 The Voice of the Customer및 B2B 부문에서 2020 Confirmit ACE(Achievement of customer Excellence)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11년 연속 수상한 퀘스트는 뛰어난 고객 경험 제공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B2B부문 수상 첫해로,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고객관리와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 제공기업으로 인정받았다.

Confirmit의 ACE Awards 프로그램은 고객 및 직원 경험에서 뛰어난 성과를 인정하기 위해 2005년에 설립되었다. Confirmit ACE 상을 받은 기업은 고객 경험 모범 사례를 엄격하게 적용하고 고객의 소리와 직원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세계적 수준의 고객과 직원 경험을 제공 할 변화를 추진하려는 조직에게 수여된다.

두 개의 Confirmit ACE Awards를 수상한 퀘스트는 스마트한 의사결정과 빠른 조치를 취하도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내 고객 우선 문화를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퀘스트는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가장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보장하기 위한 실천 가능한 조치를 취해왔다는 평가를 받아 Confirmit ACE Awards를 수상하였다.

퀘스트소프트웨어,  11년 연속 ‘ACE 어워즈 고객 우수상’ 수상

퀘스트의 서비스 운영 이사 프루덴스 맥매스터(Prudence McMaster)는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우리의 충성도와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견고한 지원이 Confirmit ACE Award 수상을 이끌어냈다”면서 “고객 및 직원 경험은 비즈니스 성공의 중요한 구성요소이므로 퀘스트는 이의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