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에어팟 프로ㆍ전동휠ㆍ43인치 LED TV 등 최대 50만 원 대 상당 랜덤박스 '럭키백' 이벤트 실시

최대 60만 원 상당의 상품 제공
에어팟 프로, 전동휠 등 랜덤으로 구성
총 5가지 이상의 상품 받아볼 수 있어

사진 = 앱스토리몰
사진 = 앱스토리몰

앱스토리몰은 고객 감사 행사로 꽝 없는 랜덤 박스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럭키백’ 이벤트는 앱스토리몰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된 랜덤 박스 이벤트로, TV와 전동휠, 에어팟 등을 포함한 총 10가지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픽스 샤인메탈 블루투스 이어폰, 픽스 피트인 이어폰, 픽스 버즈 F1 블루투스 이어폰 중 하나가 필수 구성품으로 제공되며, 추가 상품으로 세그웨이 미니 라이트, 43인치 TV, 에어팟 프로 등 4개 이상의 제품이 랜덤으로 구성돼 총 5가지 이상의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단돈 3만 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구성품에 따라 최대 6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얻을 수 있으며, 고가의 전동휠, TV는 물론이고 보조배터리, 충전 케이블 등의 디지털 필수품들로 구성됐다. 단, 1일 1회로 구매가 제한되며 랜덤 이벤트인 만큼 고객은 상품을 수령하기 전까지 어떤 상품을 받게 될지 알 수 없고 교환이나 반품 역시 불가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랜덤 박스 이벤트인 ‘럭키백’은 앱스토리몰 고객들을 위한 감사 행사”라며 “앞으로도 행운의 주인공이 많이 탄생할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럭키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