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스마트스토어용 인터렉티브 스마트 쉘프 디스플레이 출시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가 스마트 스토어용 인터랙티브 스마트 쉘프 선반 디스플레이 솔루션 '스트레치(Stretch) 6'를 출시했다.

스트레치 6 디스플레이 시연 장면
스트레치 6 디스플레이 시연 장면

스트레치 6는 스마트 스토어용 전자 가격 표시 전용이나 광고용 소형 액정표시장치(LCD) 매체로 효과적이다.

대형 TV, 냉장고 등 가전제품 가격 표시나 제품에 대한 안내용 디스플레이로 적합하다. 인테리어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스마트 스토어에 필요한 결제 키오스크, 스마트 체크아웃(SCO), 픽업 박스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왔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스트레치6를 통해 기존 전자가격표시기(ESL)가 가지고 있는 기능과 색상 표현의 한계를 극복했다고 밝혔다.

스트레치 6 솔루션은 23인치 스트레치 디스플레이와 함께 안드로이드 셋톱과 콘텐츠관리시스템(CMS)을 제공한다. 화면기준 585.6㎜X48.2㎜로 일반 명함사이즈 정도의 높이다. 터치가 기본으로 내장돼 있다. 특히 제품 전시용 쉘프, 인테리어용과 광고용으로 사용시에도 효과적이다.

이명철 키오스크코리아 대표는 “기존에 선보인 다양한 스트레치 제품을 바탕으로, 스마트 스토어 기기 전문 업체로서의 위상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스트레치 6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스트레치6을 통해 차원 높은 고객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