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업무 자동화? AI? "빅데이터 분석으로 한번에 해결하는 Microsoft Power Platform"

[올쇼TV] 업무 자동화? AI? "빅데이터 분석으로 한번에 해결하는 Microsoft Power Platform"

SCK는 9월 24일(목)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한 최적의 선택 Microsoft Power Platform'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많은 기업들이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하고 빅데이터를 분석해 업무 자동화를 고민하고 있다. 하지만 이미 ERP, CRM을 도입해 RPA와 AI 도입을 망설이거나 보안인력이 많지 않아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있다.

이에 SCK는 웨비나를 통해 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해 갖춰야 할 필수 기술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마이크로소프트가 제공하는 Power Platform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보안을 강화하면서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해답을 소개하고자 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35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