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삼성 LED 컴퓨터 모니터 24인치' 특가 론칭

앱스토리몰, '삼성 LED 컴퓨터 모니터 24인치' 특가 론칭

앱스토리몰은 175도의 초광시야각의 패널을 적용해 다양한 각도에서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는 ‘삼성 LED 모니터 24인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볼펜 두께만큼 슬림한 10mm의 일체형 패널이 적용되어 압도적으로 얇은 두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여기에 원형 스탠드로 안정감을 더했으며, 수직과 수평에 모두 178도의 초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보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디스플레이 밝기를 스스로 조절하는 기술이 탑재되어 전기료의 부담을 낮췄다는 강점이 있다.

눈의 피로 및 시력 저하를 최소화 시켜주며 블루라이트를 감소시켜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시력 보호 모드를 탑재해 오랜 시간 모니터를 봐도 눈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다. 또한 화면의 깜빡임을 없애주는 플래커 프리 기술로 장시간의 그래픽 편집이나 문서 편집 역시 눈의 피로 없이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화면에 최적화된 컬러와 명암비를 맞춰주는 게임 모드를 활용하면 액션,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보다 실감나게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삼성 LED 모니터 24인치’는 높은 수준의 해상도와 선명한 컬러감을 구현해내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며 “평소 게임을 즐겨하거나, 컴퓨터를 이용한 콘텐츠 감상을 취미로 가지고 있는 모든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위 제품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