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2020] 기업 개님의상점, ‘제품 개님의패드’소개

사진 = 개님의패드
사진 = 개님의패드

개님의상점은 오는 10월 30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0'에 참가해 '개님의패드'를 선보인다.

“함께 지내는 강아지들의 용품을 살 때마다 아쉬움이 남았어요. 품질이 좀 좋다 싶으면 비싸고, 싸다 싶으면 품질이 너무 안 좋았지요. 그래서 제가 직접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제품을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개님의상점 신회란 대표의 간절함은 2018년 12월 반려견 용품 전문 브랜드 개님의상점 탄생으로 이어졌다. 주요 제품은 배변 패드와 개 껌. 배변 패드는 소모품으로 장기적으로 꾸준히 사용하는 필수 반려견 용품이기에 품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도 중요한 요소였다.

개님의상점은 그간 사용한 배변 패드의 장단점을 바탕으로 성분 좋고, 흡수력이 뛰어나면서도 가성비까지 잡은 상품을 출시한다. 사료와 달리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할 수 있는 개 껌 역시 믿을 수 있는 원료, 아기자기한 모양, 노즈워크 기능 접목 등으로 차별화를 꾀하는 새로운 제품을 탄생시켰다. 개님의상점은 방문하는 고객을 단순히 손님으로만 보지 않고 같은 반려견 보호자라는 공감대를 바탕으로 소통하는 기업이다.

개님의상점은 뻔한 기성품이 아닌 기존의 제품에 +a 요소를 추가한 제품만을 판매한다. 일반적인 개 껌이 아닌 노즈워크 기능을 추가해 놀이와 치아 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노즈워크 덴탈껌 ‘개님의껌’, LED램프가 탑재되어 야간에 안전한 산책이 가능하고 손목에 뱅글처럼 착용 가능한 ‘UFO 자동 리드줄’, 물과 간식을 동시에 수납할 수 있는 2단 산책 물통 등이 개님의상점의 대표적이다. 주력 상품인 개님의패드는 인위적인 향을 사용하지 않고 무형광증백제에 강력한 방수와 흡수력까지 자랑해 품질 면에서 우수하고 소포장을 100매 대용량으로 바꿔 가격까지 낮췄다.

개님의상점은 앞으로도 보호자와 개님에게 꼭 필요한 유니크하고 가치 있는 제품만 제작 및 소싱 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