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터치컨트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사운드피츠 Truedot' 출시

퀄컴 cVc 기술로 주변소음 제거한 깨끗한 통화
터치 패널 사용으로 간편한 컨트롤
3.8g의 가벼운 무게로 높은 착용감

사진 = 사운드피츠 블루투스 이어폰
사진 = 사운드피츠 블루투스 이어폰

앱스토리몰은 노이즈 캔슬링과 터치 컨트롤을 갖춘 ‘사운드피츠Truedot 블루투스 이어폰’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7.2mm 복합 다이어그램 드라이버를 탑재해 강한 베이스와 중, 고음의 밸런스가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하며, 퀄컴 Apt-X 오디오로 CD 플레이어에 가까운 놀라운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퀄컴 CVC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주변 소음과 잡음을 필터링한 뒤 상대방에게 맑은 음성을 전달해 어디서든 청명하게 대화할 수 있는 통화 환경을 제공한다.

고감도 터치패널을 내장하여 버튼 조작 시 생기는 귀에 대한 압력을 없앴으며, 원패드 터치 방식으로 음악과 통화를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최신 블루투스 5.0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송수신 안정성을 제공하며, TWS Plus 기능을 탑재해 끊김과 노이즈를 최소화했다.

앱스토리몰은 QCC3020칩셋을 채택해 낮은 전력 소비와 안정적인 연결을 동시에 제공한다며 자동 페어링과 듀얼 및 싱글 모드 지원에 단 3.8g의 깃털 같은 가벼움으로 안락한 착용감을 제공해 음악 감상용이나 운동용 완전 무선 이어폰을 찾고 있다면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위 제품은 앱스토리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