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강사 총집합,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 올스타클럽반’ 인기

제공:에듀윌
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2021 올스타클럽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업계 일타강사로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강의 중 합격에 꼭 필요한 명품 강의만을 엄선하여 동차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필요한 강의만 듣고 경제적 부담을 낮추고 싶은 수강생이나, 2021년 최종 합격을 위해 엄선된 컨텐츠만 원하는 수강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강생들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 보다 3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번 과정을 통해 7단계 필승합격 커리큘럼으로 선보인다. 먼저, 기초, 기본, 심화이론 등 이론을 탄탄히 완성하고, 기출공략 및 핵심정리를 통해 최신 유형팍악과 문제적응력을 향상시킨다. 이어서 문제풀이 단계, 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에 대비하고, 마지막 마무리 특강으로 합격점수를 자동으로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합격자 수 1위를 만든 에듀윌 공인중개사 업계 최고의 명품 교수진과 75개월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체제작 수험서로 학습 효율을 높였다. 

특히,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 모의고사를 비롯해, 에듀윌 학습관리 서비스를 통해 주말까지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 올스타클럽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필요한 강의만 엄선해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으며, 2021년 최종합격을 위해 더 까다롭게 엄선된 컨텐츠와 그동안 만족하지 못했던 경험이 있는 분께 적극 추천하는 과정이다”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