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젤크림’ 선보여

스스로를 민감 피부라고 생각하는 60% 한국 여성들을 위해 기획 개발

제공: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제공: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74년 역사의 스위스 더마 브랜드 세타필이 지난 1일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젤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코로나19가 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뿐 아니라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늘어나면서 피부 진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뷰티 업계 역시 민감 피부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주목하고 있다.

세타필은 칸타월드패널과 함께 전국 여성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이후 이후 피부 상태에 대한 설문 조사를 4개월에 걸쳐 진행했다. 응답자들 대부분이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가 붉어지거나 가려움을 느끼는 등 예민해지는 피부에 대한 고민을 보였으며, 전국 60%의 여성들이 자신을 예민 피부라고 답했다.

이러한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늘어가는 민감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새로운 민감 피부 진정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했다.

저자극의 마일드한 젤 타입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동시에 오랫동안 보습감을 유지시켜 주어 계절에 상관없이 누구나 데일리로 즐길 수 있으며,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와 각질 케어 기술이 적용되어 하얗게 들뜬 피부 각질을 즉각적으로 케어해주고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동시에 건조한 바디 피부에도 함께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85g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226g의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어 상황에 맞게 골라 사용 가능하다.

김정연 세타필 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진정 젤크림’은 소비자들의 필요를 기반으로 하여 개발된 제품인 만큼 민감 피부 진정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진정이 필요한 순간에는 언제나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바디 겸용 제품으로 다가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