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스마트팩토리 핵심요소 디지털 모터 관리 시스템 활용"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IIoT 시대의 완벽한 모터 컨트롤러, 슈나이더 'TeSys island'” 활용하기

제조 현장은 점차 생산 설비가 디지털화가 이뤄지면서 관리가 복잡해지고 있다. 제조 현장에 설치된 설비나 장비에는 모터가 많이 활용되고 있다. 모터는 생산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므로 고장이나 문제 발생을 미연에 방지해야 한다.

 

기업들은 생산 설비 보호를 위해 단순한 과부하 보호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급보호 기능과 각종 알람 그리고 각 모터의 에너지 데이터 등 점점 더 다양한 데이터 유형이 필요해 졌다. 기업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디지털 모터관리 시스템 '테시스 아일랜드(TeSys island)'가 주목받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3월 23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스마트팩토리 지능형 장비를 위한 필수아이템! 디지털 모터 관리 시스템 '테시스 아일랜드(TeSys island)'”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능형 스마트팩토리 핵심요소 디지털 모터 관리 시스템 활용"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번 웨비나에서는 디지털 모터관리 시스템 테시스 아일랜드를 활용한 통신모듈과 리본케이블의배선 간소화, 기능을 통합해 PLC에 통신 케이블만 연결하는 간편한 배선법을 알아본다.

장비제조  현장을 위해서는 솔루션 구성시 수많은 부품 솔루션 편람/카탈로그를 일일이 찾아 볼필요 없이 온라인 컨피규레이터로 간단한 3단계 과정을 통해 3D 모델을 구현하고, 자재명세서를 확인하는 법도 알아본다. 장비교체 시기를 예측하기 위한 모터스타터의 진단과 관련된 동작시간, 횟수 등의 정보를 확인하는 법도 살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52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능형 스마트팩토리 핵심요소 디지털 모터 관리 시스템 활용"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