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루시드웍스 "강력한 지식 관리 및 검색 애플리케이션 구축 방법" 13일 생방송

[올쇼TV] 루시드웍스 "강력한 지식 관리 및 검색 애플리케이션 구축 방법" 13일 생방송

루시드웍스는 4월 13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지식 관리 및 검색 솔루션을 통한 직원의 검색 경험 및 업무 생산성 향상'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디지털 워크플레이스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으며, 기업에 축적되는 데이터양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전 직원이 전 세계 어디서든 업무에 핵심적인 동일한 소스의 정보에 손쉽고 빠르게 액세스하도록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지식 관리 및 검색 솔루션이 원활한 업무, 나아가 경쟁력 높은 비즈니스의 핵심이 됐다.

강력한 지식 관리 및 엔터프라이즈 검색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해 사용하는 기업은 모든 데이터 및 문서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협업을 촉진하고, 워크플로우를 대폭 간소화하며, 이를 통해 혁신 기회를 높이는 혜택을 경험하고 있다. 이에 루시드웍스는 웨비나를 통해 최적화된 지식 관리 및 검색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57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