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데이터베이스 최적화를 위한 민첩한 스토리지 전략

[올쇼TV] 데이터베이스 최적화를 위한 민첩한 스토리지 전략

퓨어스토리지는 4월 21일(수)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데이터베이스 민첩성: 클라우드와 마이크로서비스 최적화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신속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적용한 많은 기업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경쟁해야 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적응할 수 있게 됐다. API 경제를 통해 클라우드, IOT, 실시간 애널리틱스, 비즈니스 상호운용성 등의 기술이 도입되면서, 데이터는 비즈니스에 있어서 석유와 같은 주요 자원으로 도약하기 위한 단계에 올라섰다.

하지만 기업의 IT 부서는 데이터 볼륨, 속도 및 다양성의 홍수로 인해 새로운 과제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러한 당면 과제는 혁신의 속도를 저해하고 있다.

미션 크리티컬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은 컨테이너 및 쿠버네티스를 활용해 새로운 형태의 마이크로서비스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으며, 쿠버네티스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에 대한 탁월한 확장성, 보안, 성능 및 데이터 지속성을 요구하는 새로운 분산형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베이스 민첩성과 최적화 방안은 여전히 주요 과제로 남아 있다.

이에 이번 웨비나에서 퓨어스토리지는 데이터베이스 민첩성을 강화하고, 최적화하는 솔루션을 소개하고 점점 증가하는 디지털화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운영 데이터베이스를 혁신할 방법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59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