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SAS 현업 전문가로부터 듣는 Virtual SAS School" 11일 생방송

[올쇼TV] "SAS 현업 전문가로부터 듣는 Virtual SAS School" 11일 생방송

SAS는 5월 11일(화)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SAS 현업 전문가로부터 듣는 Virtual SAS School - 빅데이터 분석 시각화 첫 걸음'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한 장의 사진이 천 마디 말의 가치를 지닌다. 데이터를 이해하고 인사이트를 발견하려고 할 때 특히 그렇다. 데이터 시각화는 수백, 수천 개 변수들 간의 관계성을 알아내서 상대적 중요성을 판단하거나, 혹은 이 변수들이 중요한 것인지를 판단할 때 특히 유용하다.

SAS에서 준비한 금번 '빅데이터 분석 시각화 첫 걸음' 웨비나에서 SAS® Visual Analytics를 소개하고 SAS VA를 활용한 특장점 및 SAS VA 시각화 탐색 및 리포팅 데모를 소개한다.

한편, 'SAS 현업 전문가로부터 듣는 Virtual SAS School' 웨비나 시리즈는 △데이터 마이닝 첫 걸음 △빅데이터 분석 시각화 첫 걸음 △엔터프라이즈 머신러닝 첫 걸음을 주제로 2월 9일(화)부터 8월 10일(화)까지 총 3회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4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