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마트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이노베이션" 온라인 컨퍼런스 6월 3일 개최

"2021 스마트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이노베이션" 온라인 컨퍼런스 6월 3일 개최

전자신문인터넷, 넥스트데일리 주관 "2021 스마트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이노베이션" 온라인 컨퍼런스가 오는 6월 3일(목) 개최된다.

비대면 뉴노멀 시대에 접어들어 기업 업무 환경이 디지털 워크스페이스로 변하고 있다. 디지털 워크스페이스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일하는 환경 및 일하는 방식을 혁신해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혁신적인 업무 환경을 구현한다.

디지털 워크스페이스의 글로벌 시장 규모는 2018년 기준 83.78억 달러에서 134억 달러, 2019년 기준 212억 달러에서 286.5억 달러에 이르렀으며 연평균 10% 대 초반에서 20%대 초반까지 급성장하고 있다.

최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속화와 코로나 팬데믹으로 기업의 원격과 재택 업무 환경에서 자동화되고 효율적인 협업과 안전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환경은 기업의 기본 요건이 됐다.

이제 기업들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성공과 아울러 급변하는 시대에 비즈니스 경쟁력을 갖추려면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조직 문화와 일하는 방식, 협업하는 방식 그 자체의 혁신을 우선해야 한다. 여기에 디지털 기반의 업무 환경 구축이 필수가 돼야 한다.

전자신문인터넷과 넥스트데일리는 온라인 컨퍼런스를 통해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분야 글로벌 기업들의 기술과 실무 적용 노하우와 성공 사례를 자세히 소개한다. 기업들이 새롭고 변화된 업무와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으로 대응하는 전략을 제시해 기업의 시대 적응력과 비즈니스 경쟁력을 제고한다.

자세한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https://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18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