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가트너 마켓 가이드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부문' 2회 연속 대표 벤더 선정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데이터 보호 글로벌 기업 퀘스트소프트웨어(이하 퀘스트)는 퀘스트, 바이너리 트리, 쿼드로텍이 2021년 2월자 가트너 마켓 가이드 -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부문에서 대표 벤더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에는 바이너리 트리 Power 365 솔루션 및 쿼드로텍 클라우드 커맨더 솔루션도 함께 해 의미가 있다. 퀘스트는 2020년, 마이그레이션 부문 리더 기업 바이너리 트리(Binary Tree), 마이크로소프트 365 관리 및 마이그레이션 솔루션 기업 쿼드로텍(Quadrotech)을 인수해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을 모더나이즈하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관리(Microsoft Platform Management, MPM) 전문 벤더로 자리매김했다.

퀘스트의 이번 선정의 이유로 가트너 보고서는 “MPM 시장에서 인정받는 퀘스트 솔루션은 성공적으로 마이그레이션을 완료할 뿐만 아니라 마이그레이션 전후 단계의 요구 사항까지 효과적으로 해결하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환경의 과제는 마이그레이션으로 끝나지 않는다. 퀘스트는 사이버 보안 레질리언스를 강화하는 한편 계속 확실하게 환경을 제어해야 하는 고객의 상황을 이해하고 해결한다”고 했다.


퀘스트의 MPM 부문 사장 겸 GM인 마이클 트웨들은 “마이크로소프트 365 마이그레이션, 관리, 보안 분야에서 고객이 선호하는 전문 기업으로서 2021년 가트너 마켓 가이드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부문에 2회 연속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바이너리 트리와 쿼드로텍까지 포함되면서 이번 인수의 시너지 효과 및 새로운 기술의 가치를 검증 받았다”고 말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실행 모델
<퀘스트소프트웨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실행 모델>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