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강소·중견기업을 위한 AI 스마트팩토리 구축 전략" 12일 웨비나 생방송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쇼TV] "강소·중견기업을 위한 AI 스마트팩토리 구축 전략" 12일 웨비나 생방송

KSTEC은 5월 12일(수)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KSTEC이 제안하는 생산 최적화 APS 솔루션 <싱크플랜 APS>'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대기업보다 인프라 자원이 부족한 강소·중견기업은 공정을 원활히 운영할 수 있는 생산계획 체계, 신속한 의사 결정 능력을 갖춘 효율적인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이 필요하다. KSTEC이 제안하는 싱크플랜 APS 는 After ERP / After MES 솔루션으로, 스마트팩토리 구축과 고도화를 고민하는 강소·중견기업이 도입하면 생산 최적화, 생산성 향상 및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KSTEC의 최적화 프로젝트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강소·중견기업에게 맞는 효과적인 APS 도입법에 대해 살펴보고, 율촌화학 및 대웅제약이 싱크플랜 APS 도입 후 생산성 향상과 경쟁력을 제고시킨 사례를 알아본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62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