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 5월 가정의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루컴즈전자(대표 김명수)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5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회사는 루컴즈 TV와 냉장고, 루컴즈렌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루컴즈전자 인기제품인 65인치 TV 전 모델에는 11만원 상당의 40W 사운드바를, 75인치 솔로앤 스마트 TV 구매 고객에게는 13만원 상당 80W 사운드바를 무상 증정한다.

루컴즈 냉장고 161ℓ, 195 ℓ, 482 ℓ 구매고객에게는 냉장고 보관용기 세트를 증정한다.

냉장고 보관용기 세트는 4.7ℓ 고급 스테인레스 김치통 1개와 에그트레이로 구성됐다.

루컴즈 TV와 루컴즈 냉장고 전 제품에 대해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루컴즈렌탈은 친환경 주방용품 전문업체 네오플램과 함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컴즈 482ℓ 냉장고 렌털 가입 고객에게는 네오플램 샤베트 6종을 증정한다.

TV 전 제품 렌탈 고객에게는 11만원 상당 사운드바를 무상 증정한다.

루컴즈 5월 프로모션
루컴즈 5월 프로모션

김명수 루컴즈전자 대표는 “5월에는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루컴즈전자는 전국에 160여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전 제품 직배송 서비스와 방문 A/S 서비스 등 대기업에 준하는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컴즈방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 설치를 진행하며, A/S 2년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