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를 위한 Zero Trust 전략 및 솔루션 가이드

[올쇼TV]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를 위한 Zero Trust 전략 및 솔루션 가이드

한국IBM은 6월 16일(수)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를 위한 Zero Trust 전략 및 솔루션 가이드'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뉴노멀 시대 보안 트렌드로 급부상한 Zero Trust는 비즈니스 우선순위와 통합된 개방형, 차세대 보안 접근법으로 급변하는 환경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보안 리스크를 관리하여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고 회복 탄력성을 확보할 수 있게 한다. IBM은 최근 고객 프라이버시 보호, 하이브리드 및 원격근무 환경의 보안, 내부 침입 위협 관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보안 등의 범용적인 제로 트러스트 유즈케이스를 중심으로 디자인된 Zero Trust 프레임워크와 Zero Trust를 실현하는 솔루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본 웨비나에서는 IBM Zero Trust 청사진과 함께 차세대 보안 플랫폼인 IBM Cloud Pak for Security 최신 버전에 업데이트 된 기능과 SaaS 옵션 및 Zero Trust를 실현하는 Cloud Pak for Security 최신 버전 소개 및 데모에 대해서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66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