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의 클라우드 전환에 성공하는 단계별 전략"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메가존클라우드의 SAP on Azure 서비스"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기업들이 미션크리티컬 시스템을 디지털로 전환하고 있는 가운데 주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중의 하나인 ERP도 빠르게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있다. 그런데 ERP는 복잡한 기업 프로세스들이 연결돼 있어 클라우드 전환이 쉽지 않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기반의 SAP ERP 전환을 선택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SAP는 오래전부터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이 간편하게 최신 클라우드 기술 도입할 수 있도록 서비스 기획과 제품 판매까지 협력해왔다.

ERP는 기업 비즈니스의 핵심이며, 클라우드로의 전환이 대세인 가운데 성공을 거두려면 클라우드 여정을 함께하는 경험과 기술력을 갖춘 파트너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6월 23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메가존클라우드의 SAP on Azure 서비스"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ERP의 클라우드 전환에 성공하는 단계별 전략"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업들이 애저 클라우드 기반의 ERP에 주목하는 이유와 ERP의 클라우드 이전에 대한 다양한 구축 사례와 전문적인 기술력을 축적한 메가존클라우드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 상에서 SAP ERP 구축 사례를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최적화 방법을 소개한다.

기업의 주요한 핵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인 ERP의 성공적인 클라우드로의 이전에 대한 고민과 해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661)에서 확인할 수 있다.

"ERP의 클라우드 전환에 성공하는 단계별 전략"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