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산업이 주목하는 AI/ML 활용법은?

“모빌리티 산업의 성공 방정식, AWS AI/ML 적용과 사례”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다양한 정형/비정형 데이터의 폭증과 이를 처리할 수 있는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기술은 데이터에 기반한 예측을 통해 새로운 경험의 장과 그동안 가능하지 못했던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특히 다양하고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자동차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지능형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ADAS와 자율주행차의 발전을 가속시키고 있다. AI와 ML 기술을 통해 글로벌 자동차 기업들은 자율주행, 커넥티드 카, 모빌리티, 제조 분야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 가고 있다. 그리고 이 기술의 기저에는 클라우드가 자리잡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6월 24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성공 방정식 AWS AI/ML 적용과 사례"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자동차 산업이 주목하는 AI/ML 활용법은?

이번 웨비나에서는 AWS의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 서비스에 대한 커넥티드카, 자율주행, 스마트팩토리 등 다양한 고객 사례를 바탕으로 당면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자동차 및 부품사의 개발자들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 AWS 기계 학습 서비스를 활용한 빠르고 쉬운 기계 학습 모델구축법을 상세히 소개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66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동차 산업이 주목하는 AI/ML 활용법은?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