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 지원

호텔스컴바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 지원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지원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최고 시청률 14%를 기록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20년 지기 99즈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드라마다. 지난 17일 1년여 만에 돌아온 시즌2는 첫 방송부터 tvN 역대 드라마 첫 방송 최고 시청률 1위(11.7%)를 기록했다.

작년부터 호텔스컴바인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조정석은 시즌2에서도 존재감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 초 새롭게 공개된 호텔스컴바인 광고에서도 다양한 호캉스 테마 제안을 재치 있고 신뢰감 있게 전달해 많은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한 바 있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이사는 “2년 동안 호흡을 맞춰 온 배우 조정석이 출연하는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함으로써 또 한 번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팔방미인 이익준처럼 호텔스컴바인도 보다 많은 고객의 합리적인 숙박 예약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2부작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tvN에서 방송되며,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서도 전 세계 동시 방영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제작지원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도 계획 중으로 고객과 접점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