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여신' 박신혜 픽, 트렌디한 컬러룩 [이번 주 필드룩 추천]

트렌디한 필드룩을 뽐내고 싶다면 '골프여신' 박신혜가 '픽'한 스타일에 주목해보자. 까스텔바작 모델 박신혜는 트렌디한 화사한 컬러와 유니크한 아트웍이 적용된 골프웨어를 입고 '골린이' 탈출에 나서는 일상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했다. 박신혜와 까스텔바작 선수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이번 여름 트렌디한 필드룩을 완성해보자.

KLPGA 안지현 선수와 까스텔바작 모델 박신혜.
KLPGA 안지현 선수와 까스텔바작 모델 박신혜.

-필드 위 트렌드세터…싱그러운 컬러+여름 기능성까지

안지현은 싱그러운 라임 컬러 필드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해는 밝고 활기찬 느낌을 주는 컬러가 트렌드다. 안지현은 컬러 그라데이션과 까스텔바작 고유의 아트웍 프린트,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더해 지루하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여름 필드룩을 선보였다. 스커트형 숏팬츠는 앞면은 스커트, 뒷면은 팬츠로 경쾌한 느낌을 더해 젊은 감성을 담아냈다. 냉감 프린트를 원단에 가공해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티셔츠는 폴리 소재를 사용해 흡합속건 기능이 탁월하다.

INFO 까스텔바작 여성 액티비티 그라데이션 프린팅 카라 반팔 티셔츠 14만원 / 까스텔바작 여성 스트레치 쿨링 자수 랩스커트형 숏팬츠(박신혜 착장) 15만원

KLPGA 정지민2 선수와 까스텔바작 모델 박신혜.
KLPGA 정지민2 선수와 까스텔바작 모델 박신혜.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필드룩…긴팔 티셔츠+플리츠 조합

정지민2는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필드룩을 선보였다. 산뜻한 핑크 컬러 긴팔 티셔츠에 하늘거리는 쉬폰 플리츠 큐롯을 매치해 트렌디한 느낌과 사랑스러운 이미지까지 연출했다. 상의 로고 테이프 디테일이 날씬해 보이는 효과는 물론 밋밋함 없이 한층 경쾌한 느낌을 더해준다. UV차단, 냉감 기능성과 등판 타공 레이저 기법으로 통기성과 흡한속건 기능을 강화해 여름에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큐롯은 경랑 쉬폰 플리츠를 믹스해 필드 위에서 하늘거리는 느낌을 강조했다. 배색 컬러와 로고 자수 디테일이 포인트다.

INFO 까스텔바작 여성 쿨링 등판 타공 카라 티셔츠 13만원 / 까스탈바작 여성 스트레치 사선 플리츠 배색 큐롯(박신혜 착장) 16만원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