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VMware로 안전한 원격근무 환경 구현하기" 웨비나 28일 생방송

[올쇼TV] "VMware로 안전한 원격근무 환경 구현하기" 웨비나 28일 생방송

(주)다우데이타-VMware는 7월 28일(수)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VMware로 안전한 원격근무 환경 구현하기'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데스크톱 가상화(VDI)는 이미 보편화된 기술이다. 기업의 중요한 리소스를 사내에 위치 시켜 데이터를 중앙화하고,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는 동시에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든 업무를 할 수 있어 개선된 사용자 경험으로 생산성을 향상했다.

사용자가 VDI에 접속하기 위한 디바이스는 데스크톱,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하다. VDI에 접속하는 디바이스가 보안을 위협하는 구멍이 될 수도 있다. 

또한 직원의 업무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은 더이상 단순하지 않다. 설치형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클라우드형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진화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세계 최고의 VDI 솔루션과 디지털 혁신을 도와줄 Workspace ONE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안정적인 원격근무 방법을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7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