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PASS QR 출입증' ESG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SK텔레콤 'PASS QR 출입증' ESG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SK텔레콤이 이동통신 3사가 운영하는 인증 서비스 '패스(PASS)' 앱 '패스 QR 출입증' 이용자 편의제고를 위한 위젯 기능을 오픈하고 '행복크레딧' 적립 한도를 상향한다.

SK텔레콤은 '패스' 앱 내 QR출입증 기능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위젯 기능을 12일 오픈했다.

기존에는 '패스' 앱을 직접 구동하고 QR출입증 버튼을 눌러 이용이 가능했지만, 앞으로는 스마트폰 바탕 화면에 위젯을 위치해 다중 이용 시설 출입 시 간편하게 QR출입 등록을 할 수 있게 된다.

SK텔레콤은 '패스 QR출입증'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이날부터 25일까지 2주 동안 '패스 QR 출입증' 사용 시 현재 제공 중인 '행복크레딧' 을 하루 최대 5배까지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행복크레딧' 은 SK텔레콤이 운영하는 ESG 포인트 프로그램으로 '패스 QR출입증' 을 이용해 코로나19 방역을 돕는 고객에게 기부 전용 포인트 '행복크레딧' 을 적립하고 적립된 크레딧 만큼 SK텔레콤이 사회공헌사업에 동일 금액을 기부하는 형태의 프로그램이다.
오세현 SK텔레콤 인증CO(콤퍼니)장은 “패스 출입증 위젯 오픈과 행복크레딧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의 다중이용시설 이용 편의향상과 ESG 실천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패스는 안전하고 빠른 인증을 넘어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 'PASS QR 출입증' ESG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박지성기자 jis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