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앤배움EnM, 치과교정학회 웹드 '설렘주의보' 공개…강서경·양대혁 등 소속배우 총출동

배우앤배움EnM이 소속배우를 총망라한 웹드라마를 통해 대한치과교정학회와의 컬래버 캠페인에 대한 집중도를 높인다.

14일 배우앤배움EnM 측은 캠페인 웹드 ‘♥설렘주의보♥ 당신에게도 지금 교정이 필요한가요?(감독 최성환)’가 금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

‘♥설렘주의보♥ 당신에게도 지금 교정이 필요한가요?’는 배우앤배움EnM과 대한치과교정학회가 공동전개하는 '올바른 교정치과 선택 대국민 캠페인'을 드라마 형태로 표현해낸 작품이다.

특히 양대혁(비스터스엔터)과 강서경 등 주인공을 필두로 채민희, 김민식, 김지수, 황채림 등에 이르기까지 '배우앤배움EnM' 산하 배우라인업들이 총출동, 캠페인 테마를 과장없이 현실감 있게 전함은 물론 각 배우들의 매력포인트를 다각적으로 비추는 바로서 관심을 끈다.

사진=대한치과교정학회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대한치과교정학회 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앤배움EnM은 이번 ‘♥설렘주의보♥ 당신에게도 지금 교정이 필요한가요?’를 시작으로 다양한 톤의 콘텐츠들을 통해 캠페인 홍보는 물론, 배우들의 연기매력을 다각적으로 전할 예정이다.

임채홍 배우앤배움EnM 대표는 “대한치과교정학회와 함께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게 돼 뜻깊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인사할 최성환 감독과 양대혁, 강은서, 채민희, 김민식, 김지수, 황채림 등 배우앤배움EnM 소속 배우들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한치과교정학회 관계자는 “웹드라마를 통해 교정 치료를 받고자 치과를 찾는 분들이 과대광고, 과도한 이벤트에 속는 피해 사례가 없었으면 한다. 또한 많은 분들이 학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가까운 교정의사 찾기’ 서비스를 이용해, 교정 치료 피해 사례가 없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