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박신혜의 '골프&리조트룩' 엿보기 [이번 주 필드룩 추천]

멀리 떠나는 여행이 힘들어진 요즘, 골프를 즐기고 가까운 여행지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까스텔바작 모델 박신혜는 골프웨어와 바캉스 리조트룩으로 활용하기에 손색없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기능성 냉감 소재와 청량한 느낌을 더해주는 디자인으로 여름철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필드와 바캉스에서 존재감을 뽐낼 룩을 찾는다면, 박신혜와 까스텔바작 선수들의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요즘 대세, 박신혜의 '골프&리조트룩' 엿보기 [이번 주 필드룩 추천]

◇뻔한 스타일은 그만, 유니크한 룩으로 '시선 집중'

송가은은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빅 로고 시리즈를 착용했다. 볼드한 로고 패턴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면서, 세련된 로고 플레이로 무난한 블랙&화이트 조합을 유니크한 룩으로 완성시켰다. 하이넥 스타일의 티셔츠는 지퍼와 단추가 없는 디자인으로 불편함 없이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흡한속건 기능이 탁월해 여름철 무더위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세트 코디 3부 숏팬츠는 매직메쉬 원단을 사용해 통풍이 용이하고, 냉감 기능으로 시원하고 쾌적하다.

INFO 까스텔바작 여성 액티비티 빅레터링 하이넥 반팔 티셔츠 10만원 / 까스텔바작 여성 스트레치 로고 패턴 3부 숏팬츠(박신혜 착장) 14만원 / 까스텔바작 여성 메탈 버클 조직감 벨트 10만5000원

요즘 대세, 박신혜의 '골프&리조트룩' 엿보기 [이번 주 필드룩 추천]

◇시원하고 여리여리한 느낌까지…여름 니트는 필수!

안지현은 화사한 핑크 컬러 니트 베스트에 화이트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써머룩을 완성했다. 화사함이 돋보이는 니트 베스트는 어깨 라인에 사선 로고 레터링과 변형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디테일을 더했다. 위 몸판과 뒤 등판의 스카시 조직으로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에 더욱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여름 니트다. 큐롯 스커트는 밑단 프릴 디테일과 자수 아트웍으로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UV차단, 비침 방지, 냉감 효과 등이 탁월하다.

INFO 까스텔바작 여성 배색 포인트 니트 베스트 16만원 / 까스텔바작 여성 스트레치 자수 프릴 큐롯 15만원 / 까스텔바작 여성 메탈 버클 벨트 10만5000원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