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유니버스, ‘아이돌 라디오 시즌2’ 오는 8월 9일부터 독점 생방송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엔씨(NC) 유니버스, ‘아이돌 라디오 시즌2’ 오는 8월 9일부터 독점 생방송

MBC 아이돌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매주 월, 목요일 저녁 8시 유니버스 앱 통해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MBC 라디오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시즌2’를 오는 8월 9일(월)부터 독점 생방송한다.

‘아이돌 라디오’는 MBC의 아이돌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2는 8월 9일(월)부터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저녁 8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보이는 라디오’ 방식으로 방송된다. 출연자들의 모습을 직접 보며 방송을 즐길 수 있다.

‘아이돌 라디오 시즌2’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새벽 2시 MBC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자정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서 라디오로 들을 수도 있다.

엔씨(NC)는 7월 26일(월) ‘아이돌 라디오’ 전용 플래닛(Planet, 유니버스의 아티스트 별 공간)을 유니버스 앱에 오픈한다. 오는 26일(월)부터 ‘아이돌 라디오 시즌1’ 하이라이트 영상을 총 3회에 걸쳐 공개한다. 앞으로 ‘아이돌 라디오 시즌2’의 비하인드 영상과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서포트(Support), 시청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돌 라디오 시즌2’의 DJ 등 관련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돌 라디오 시즌2’와 유니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