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서 집에서 즐기는 자기관리 상품군 확대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 헐리웃 48시간 닥터G 앰플 파머시 바하 토너 등 3종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 헐리웃 48시간 닥터G 앰플 파머시 바하 토너 등 3종>

CJ온스타일(대표 허민호)이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온라인·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인 다이어트 및 피부관리 핫템을 특가로 판매한다.

최근 코로나 본격 재확산 시점인 7월부터 집에서 스스로 다이어트와 피부 관리할 수 있는 제품 판매량이 상승세다. CJ온스타일에서는 7월 이후 체중조절용식품 카테고리 주문금액이 7월 이전 동일 기간 대비 약 18% 상승했다. 외출용 색초화장품은 약 57% 감소했지만,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화장품 주문금액은 약 21% 상승했다.

요즘은 체중 감량 효과와 함께 이너뷰티·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 인기다. 21일 저녁 8시에 방송하는 '헐리웃 48시간'은 '원조 클렌즈 주스'로 SNS에서 유명하다. 미네랄·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를 포함한 과일 농축 주스 형태이며, 물과 섞어 간편하게 총 8번 섭취하면 된다. 24일 새벽 0시30분 방송하는 '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는 맛있는 푸룬 맛 워터믹스 형태이며, 저녁 식전 가볍게 하루 한 잔 마시면 다이어트와 배변 원활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최근 고객 수요가 높아진 토너·클렌저·크림·앰플 기초 피부 관리 제품 판매 방송도 준비했다. 21일 저녁 9시 클린뷰티의 명가 '파머시'의 약산성 토너 '딥스윕 바하'를 단독 론칭한다. 미국 세포라 클렌징밤 판매량 1위 '파머시 체리 클렌징밤'은 선크림 세정효과가 탁월해 여름철 골프 라운딩 필수템으로도 유명하다. 이날 단 하루만 1+1 혜택을 제공한다. 22일 오후 9시에는 청담동 오가나 피부과에서 개발한 '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을 판매하며, 25일 오후 8시에는 '닥터G 비타슈티컬 15 플러스 앰플' 론칭방송을 진행한다.

셀프 홈 케어를 완성해 주는 휴식·힐링 상품도 판매한다. 25일 저녁 7시30분에 근육통 완화 의료기기 '세라젬 마스터 V4'를 방송한다. 잠을 푹 자지 못해 고민인 고객은 23일 저녁 8시 방송하는 '퀵슬립 매트리스'를 알아보면 좋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코로나 때문에 다이어트·피부 관리숍 방문이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제품 효과와 고객 체험 후기가 우수한 인기 아이템만을 엄선해 방송 편성했다”며 “여름 휴가 기간을 집에서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전문숍 수준의 셀프 홈 케어 제품을 최고의 조건으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