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금일 '케이콘택트 포 유' 하이라이트 편성…4시간 릴레이 방송

Mnet이 글로벌 K컬처 랜선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포 유' 당시의 핫한 무대들을 압축해 선보인다.

22일 Mnet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케이콘택트 포 유' 하이라이트 방송이 금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고 전했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케이콘택트 포 유' 하이라이트는 지난달 19~27일 개최된 언택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포 유'를 압축해놓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디지털 플랫폼과 CJ ENM의 공연 노하우를 접목, 기존 KCON(케이콘) 개최지였던 미국 뉴욕, 호주 시드니 등에서의 월드투어를 펼치는 콘셉트로 전개된 무대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사진=Mnet 제공
사진=Mnet 제공

특히 에이스(A.C.E), 아스트로, 비투비(BTOB), 씨엔블루, 에버글로우, 프로미스 나인, 골든차일드, 하성운, 하이라이트, 아이콘(iKON), 있지(ITZY), 제이오원(JO1), 이달의 소녀, 오마이걸, 원어스, 온앤오프, 피원하모니(P1Harmony), 펜타곤, SF9,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티오원(TO1), 베리베리, 위클리, 위키미키 (ABC순) 등 25팀의 시그니처 무대들은 물론, 특별편곡과 함께 음악성을 집중적으로 보여준 '음악실', 팬들의 요청에 따른 곡과 콘셉트를 구현한 '팬리퀘스트', 여름맞이 '서머송 커버' 등이 릴레이 형태로 펼쳐질 것으로 예고되는 바 관심을 끈다.

Mnet의 '케이콘택트 포 유' 하이라이트 방송은 금일 오후 4시부터 약 4시간 동안 릴레이형태로 전개된다. 매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은 금주 결방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