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금일 '케이콘택트 포 유' 하이라이트 편성…4시간 릴레이 방송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Mnet이 글로벌 K컬처 랜선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포 유' 당시의 핫한 무대들을 압축해 선보인다.

22일 Mnet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케이콘택트 포 유' 하이라이트 방송이 금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고 전했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케이콘택트 포 유' 하이라이트는 지난달 19~27일 개최된 언택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포 유'를 압축해놓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디지털 플랫폼과 CJ ENM의 공연 노하우를 접목, 기존 KCON(케이콘) 개최지였던 미국 뉴욕, 호주 시드니 등에서의 월드투어를 펼치는 콘셉트로 전개된 무대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사진=Mnet 제공
<사진=Mnet 제공>

특히 에이스(A.C.E), 아스트로, 비투비(BTOB), 씨엔블루, 에버글로우, 프로미스 나인, 골든차일드, 하성운, 하이라이트, 아이콘(iKON), 있지(ITZY), 제이오원(JO1), 이달의 소녀, 오마이걸, 원어스, 온앤오프, 피원하모니(P1Harmony), 펜타곤, SF9,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티오원(TO1), 베리베리, 위클리, 위키미키 (ABC순) 등 25팀의 시그니처 무대들은 물론, 특별편곡과 함께 음악성을 집중적으로 보여준 '음악실', 팬들의 요청에 따른 곡과 콘셉트를 구현한 '팬리퀘스트', 여름맞이 '서머송 커버' 등이 릴레이 형태로 펼쳐질 것으로 예고되는 바 관심을 끈다.

Mnet의 '케이콘택트 포 유' 하이라이트 방송은 금일 오후 4시부터 약 4시간 동안 릴레이형태로 전개된다. 매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은 금주 결방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